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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해에서 선정한 요즘 핫한 화장품 브랜드 TOP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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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의 성분을 비교해 주는 앱인 화해는 많은 여성분들의 뷰티를 책임지고 있는 어플 중 하나이지요. 여러 가지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의 성분을 확인하고, 기능 대비 저렴한 제품, 확연히 좋은 제품 등을 소개해 주며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화장품에 대해서라면 둘째라가면 서러울 화해에서 이번에 K뷰티 제2의 전성기를 이끌 신진 브랜드를 소개하였는데요. 저만 알고 있기 아까워 함께 공유하려 합니다. 

1. 착한 성분, 친환경, 비건 등의 확고한 목표로 성장하는 브랜드 - 듀이트리

듀이트리는 유해 성분을 배제한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를 강조한 화장품 브랜드라고 합니다. 이들의 브랜드 철학은 '더 안전하고 효과적인 피부 화장품을 만든다'라고 하는데요. 민감한 피부의 사람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만들었고 이러한 그들의 철학에 공감한 국내 및 중국, 말레이시아, 베트남, 인도 등의 고객들에게도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었다고 합니다. 

듀이트리의 대표 히트상품은 '어반 쉐이드 안티폴루션 선'이라는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칼라민 성분이 함유되어 있음은 물론이고 자연스러운 핑크빛 톤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 제품은 특히 코로나 시기에 큰 인기를 얻었다고 하는데요. 파운데이션을 대신해 사용할 수 있는 선크림으로 각광 받았다고 합니다. 지난해 듀이트리는 선크림뿐만 아니라 선쿠션, 선스틱을 출시해 자외선 차단뿐만 아니라 피부톤을 커버하고, 피부 보습을 돕는 선블록 제품으로 화해 월평균 매출 171%이 상승하는 놀라운 성과를 보였다고 합니다.  

 

% 디렉터 파이 추천 제품으로 

수부지 & 복합성 피부 추천. 보송해서 번들거림이 적고, 모공 커버력 및 밀착력, 지속력이 좋다. 밀림이 없어 화장 궁합이 좋은 편이라는 평가를 얻은 제품

 

2. 화장품의 미니멀 라이프, 스킨케어 브랜드 '믹순'

믹순의 브랜드 철학은 '건강한 피부의 시작은 좋은 원료로 부터' 라고 하는데요. 불필요한 성분은 제외하고 피부에 꼭 필요한 성분만을 담아 제품을 만든다고 합니다. 발효콩 성분을 함유한 '콩 에센스'를 시작으로 원료 본연의 효능에 집중한 제품을 출시하여 K브랜드로 인기 몰이를 하는 중이라고 합니다. 

작년 믹순의 '콩 에센스'는 아마존이 선정한 제품에도 선정이 될 정도로 인기가 높이고 하는데요. 믹순은 콩라인업을 더 출시하여 크림, 스틱밤, 클렌징 오일 등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합니다. 화해에서도 매월 평균 46% 매출이 오르는 성과를 거뒀다고 하네요. 

 

% 콩 에센스는 한국 비건인증원에 등록된 제품으로 피지&노폐물 케어와 수분충전을 동시에 할 수 있다고 합니다. 

 

 

3. 동물 실험을 하지 않은 비건 색조 브랜드 '데이지크'

데이지크는 동물 실험을 배제한 비건 지향 메이크업 브랜드로 MZ세대가 좋아하는 색조 브랜드로 급부상했다고 하는데요. 은은한 컬러감을 무기로 한 '웜쿨 티 블렌딩' 아이쎄도 팔레트와 '브이컷 블렌딩 쉐딩'은 엄격한 기준을 내세우는 비건 인증 기관인 '브이라벨' 인증 마크를 획득했다고 합니다. 

'브이컷 블렌딩 쉐딩'은 화해에서도 평점 4.7점을 기록하며 상반기 화해선정 비건 수상제품이 되었다고 합니다. 

 

% 웜톤을 위한 쉐딩, 쿨톤을 위한 쉐딩 2가지 선택 가능

 

 

4. 고농축 성분으로 기능이 더 좋아진 더마 코스메틱 '웰라쥬'

근본적인 피부 고민 개선을 위해 탄생했다는 '더마 코스메틱'은 피부과학을 뜻하는 '더마콜로지'와 '코스메틱'을 합성해 만든 사명이라고 하는데요. 사명에서도 알 수 있듯 화장품의 과학적 점검으로 고기능성 뷰티 화장품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웰라쥬의 제품 중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한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 '리얼 히알루로닉 100 크림' 등이 고순도 고농축 제품으로 화해 이용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얻었다고 하네요. 

% 피부 진정 및 보습효과를 높이는 판테놀과 수분 홀딩 효과의 시카라이드, 아이소머레이트. 히알루론산 부스팅을 위해 갈랑가갈랑갈 추출물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5. 피부과 전문의가 만든 브랜드 '닥터 오라클'

성분 중심의 더마 코스메틱을 브랜드 철학으로 삼은 닥터 오라클은 오라클 자체 피부 데이터와, 자체 피부타입 테스트인 'DOSPAW'를 통해 신뢰할 수 있는 화장품을 만드려 노력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레티노타이트닝 비타민 A레티노 앰플'은 기존 아티에이징 제품에 발림성과 흡수력이 높다고 화해 평가단의 극찬을 받은 제품이라고 합니다. 화해 쇼핑몰 판매량 기준으로도 이 제품 하나의 매출로만 작년 동기 대비 100배 성장을 했다고 하는데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에서도 사랑받는 코스메틱 제품이라고 합니다. 

 

% 레티놀의 안정성과 효능을 극대화 시킨 3세대 비타민 A 유도체 HPR 0.1% 함유.

 

 

아름다워지고 싶은 마음은 끝이 없는데요. 좋은 제품, 나에게 맞는 제품을 골라 마음뿐만 아니라 오래도록 아름다움을 유지할 수 있길 바라겠습니다.

 

자랑스러운 우리나라 브랜드가 해외 곳곳에서 인정을 받아 한국의 위상을 떨칠 수 있길 기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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